'더 많은 사람들이 돈 앞에서 똑똑하고, 여유로워지는 것' 소공점에 새로 입주한 어피티의 브랜드 비전입니다. 어피티의 머니레터를 구독하면 돈을 더 잘 벌고 더 잘 쓰는 법, 돈에 대한 재미있는 소식들을 매일 아침 받아볼 수 있는데요. 에디터분들이 정성스럽게 모으고 만든 정보로 신뢰를 쌓아, 지금은 30만 명의 구독자가 어피티와 함께하고 있어요. 돈 앞에서 첫 발을 뗄 용기가 필요하다면, 어피티를 주목해 주세요! 로컬스티치와 함께 더 큰 성장을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회현, 유월커피 더티 초콜릿
쌀쌀해지는 날씨와 어울리는 따뜻한 선택! 유월커피의 시그니쳐 메뉴, 더티 초콜릿입니다. 스팀우유와 초코가 많이 달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해요. 한 잔으로 한 끼 식사가 가능할 것 같은 비주얼이 인상 깊어 저도 곧 방문하여 맛볼 예정입니다! 또 유월커피를 이태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는 기분 좋은 소식도 있는데요. 로컬스티치의 새로운 지점은 아니지만 성장하는 유월커피의 새로운 공간과 버전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11월, 이태원점이 오픈하면 또 소식 전해 드릴게요.
멤버 현주님의 통영점 이용 후기
로컬스티치 통영은 강구안 항구 앞에 위치한 코리빙 지점입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 원하는 만큼 함께 살고 일하며,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는 공간인데요. 지난 여름 통영 출장에서 우연히 만난 멤버분으로부터 소중한 이용 후기를 전달받았어요. 회사와 이별 후 노트북만 들고 떠난 여행에서 현주님이 느낀 감정들을 공유드리고 싶어 블로그에 업로드해 두었습니다.
모두의 이야기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찾아내는 영화, 드라마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투유에서 영화 개봉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인기 호러 웹툰 ‘테이스츠 오브 호러’가 영화화되어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한다고 하는데요. 스틸컷과 줄거리를 보니 댄스 챌린지, 입시, 먹방 등 트렌디한 소재에 얽힌 섬뜩한 괴담을 그려낸 흥미로운 영화에요. 공포 영화를 즐기시는 멤버분이 계시다면 10월 18일, 연인 혹은 친구와 <괴담만찬> 보러 가는 것 어떠신가요!
스티치 커뮤니티
오늘도 우리는 로컬스티치 생태계에서 다양한 형태로 연결되고 있어요.
<hey! TRAVEL> 매거진
여행 전문가가 큐레이션 한 여행&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hey! TRAVEL>이 크리에이터 타운 서교 라운지에 비치되었습니다. 여행을 좋아한다면, 많은 나라의 라이프 스타일이 궁금하다면 헤이 트래블 매거진을 자세히 살펴봐주세요. 우리와 조금 다르기도 비슷하기도 한 삶을 읽으며 영감을 떠올릴 수 있길 바라요.
러시안 집시카드 커뮤니티
서교동에서 심리학 공간이자 카페인 ‘마음의 방주’를 운영하고 있는 정이나 멤버(@ark.maum)가 재미있게 심리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러시안 집시카드를 알려드려요. 러시안 집시카드는 25장의 카드를 전부 이용하여 지금 내가 처한 상황을 이해해 볼 수 있는 도구라고 하는데요. 단순한 문답이 아닌, 현재 삶의 문제들을 실로 꿰듯 관통하는 통찰을 얻으실 수 있도록 구조화되어 있다고 해요. 운세를 믿으신다면 현재 상황을 점치기 위한 도구로서, 믿지 않으시더라도 사람들과의 마음을 나누는 소통을 위한 소재로서 이번 기회에 배워보면 어떨까요? 삶에 즐거운 색채 하나를 더할 수 있도록 소개할게요.
좋은 공동체를 통해 좋은 영향력을 만들자는 취지로 설립된 <인사이트 클럽>. 그들의 첫 실험인 <살롱 드 서울>을 소공점 1층에서 선보입니다. 외부 연사를 초청하여 다양한 사례를 듣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함께 나누는 스몰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해요. 1-2부로 나뉘어져 강연 토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가벼운 마음으로 오셔서 멤버분들과 이야기 나누는 따뜻한 시간 가져보아요.